가끔 칼집에서 아무 이유 없이 빠지지 않는 명검
보스 블루투스 이어폰을 한 문장으로 정의한다면 제목과 같이 표현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유의 중저음 베이스 때문에 항상 구매하게 되지만, 한 달에 한두번은 꼭 절대로 블루투스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는 모르고 무슨 짓을 해도 연결이 되지 않으며, 연결이 되지 않을 시 가보라고 어플에서 안내하는 도움말 홈페이지에는 404 not found라는 메시지만이 저를 우롱할 뿐이죠.
제가 비오는 월요일 아침 출근길 지하철에서 30분 동안 연결을 시도하다 개빡쳐서 이렇게 글을 쓰는 것일 수도 있겠습니다만, 백화점에서 정품 이어버드를 구매하고 사용한 지난 1년간 발생한 만성적인 문제입니다. 서비스센터에 들고 갈 때는 저를 우롱하듯이 또 멀쩡하니 문제를 해결할 방도가 없습니다. 솔직히 아주 ㅈ같네요.
칼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막상 적이 눈 앞에 들이닥쳤을때 칼집에서 빠지지 않는다면 무슨 소용일까요. 제가 느낀 바로는 보스 이어버드가 그렇습니다 (3년간 보스 이어버드만 2개째 쓰는 소비자가 씀)
세기 온라인몰2024-07-09
안녕하세요 고객님
세기HE BOSE입니다.
먼저 저희 BOSE에 관심 가져 주시고 후기 남겨주셔 감사합니다.
사용 중 간헐적 페어링 오류에 관해 답변을 드리자면,
블루투스는 주파수 신호를 전달하는 방식인데,
지하철과 열차 내부에는 와이파이와 휴대폰과 이어폰 등 여러 주파수, 전자파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이 많아 방해 신호가 방출되어,
신호가 불안정하게 되고 지지직 연결이 끊어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불안정한 환경(예: 철도역 또는 열차,공항 )에 있고 이어폰 가까이에 다른 무선 장치가 있는 경우
전자레인지, 휴대폰 또는 Wi-Fi를 사용하는 다른 장치가 많은 환경에 있는 경우
이는 블루투스 연결 방식 특성 상 유의해야 하는 점으로 참고 부탁 드리며,
문제가 지속될 경우 페어링 초기화 및 펌웨어 업데이트 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초기화
1. BOSE 뮤직 앱 - 계정 -제품관리-편집-이어버드 삭제를 통해 앱 내 기기 제거 후
휴대폰의 블루투스 설정 메뉴에서 'LE'가 포함된 이어버드를 목록에서 지웁니다.
2. 충전 케이스에 이어버드를 넣고 케이스를 연 상태에서 이어버드 상태 표시등이 깜박일 때까지 15초 동안 제품 뒷면의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흰색을 두 번 반복한 다음 천천히 파란색 표시등이 켜집니다.
관련 링크:https://support.bose.com/s/display-articles?productId=01t8c00000OydAFAAZ&articleId=ka08c000001c0uEAAQ&language=en_US
영문 메뉴얼:https://assets.bosecreative.com/m/3fba46c5f9abc344/original/875097_og_bose-quietcomfort-earbuds-ii_en.pdf
+ 펌웨어 업데이트
BOSE MUSIC 앱 연결 시 자동 업데이트
사용 중에 문의사항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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