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세기HE 프리미엄 오디오 보스 공식판매원 오픈 이밴트
매장안내 장바구니
  • BOSE 보스 정품 QC Earbuds II QC 이어버드 2세대 노이즈캔슬링
    BOSE 보스 정품 QC Earbuds II QC 이어버드 2세대 노이즈캔슬링
    4 (1건)
  • NEW
    BOSE 보스 정품 QC Earbuds II QC 이어버드 2세대 노이즈캔슬링
    QC Earbuds II
    소비자가
    359,000
    판매가
    359,000
    적립금
    7,180
    제조사/원산지
    Bose Corporation / 중국
    구매하실 상품 옵션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총 합계금액
    0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장바구니로 이동할까요?























상품 정보 제공고시
제품소개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의 블루투스 완전 무선 이어폰
색상 블랙
사이즈 이어버드: 30 H x 17 W x 26 D mm (각 이어버드 6g) / 충전 케이스: 66 H x 59 W x 26 D mm (60g)
제조사 Bose Corporation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공식 서비스센터: 02-3446-3514~5
제조국 중국
취급시주의사항 구입일로부터 1년 / 해외에서 비정상 경로로 유통된 상품이나 병행수입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국내에서의 교환/환불이 불가하며, AS 혜택 또한 받으실 수 없습니다.
품질보증기준 구입일로부터 1년 / 해외에서 비정상 경로로 유통된 상품이나 병행수입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국내에서의 교환/환불이 불가하며, AS 혜택 또한 받으실 수 없습니다.
게시판 성격과 다른내용의 글을 등록하실 경우 임의로 삭제처리 될 수 있습니다.
1
가끔 칼집에서 아무 이유 없이 빠지지 않는 명검
dmd*** 2024-07-08
가끔 칼집에서 아무 이유 없이 빠지지 않는 명검 보스 블루투스 이어폰을 한 문장으로 정의한다면 제목과 같이 표현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유의 중저음 베이스 때문에 항상 구매하게 되지만, 한 달에 한두번은 꼭 절대로 블루투스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는 모르고 무슨 짓을 해도 연결이 되지 않으며, 연결이 되지 않을 시 가보라고 어플에서 안내하는 도움말 홈페이지에는 404 not found라는 메시지만이 저를 우롱할 뿐이죠.

제가 비오는 월요일 아침 출근길 지하철에서 30분 동안 연결을 시도하다 개빡쳐서 이렇게 글을 쓰는 것일 수도 있겠습니다만, 백화점에서 정품 이어버드를 구매하고 사용한 지난 1년간 발생한 만성적인 문제입니다. 서비스센터에 들고 갈 때는 저를 우롱하듯이 또 멀쩡하니 문제를 해결할 방도가 없습니다. 솔직히 아주 ㅈ같네요.

칼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막상 적이 눈 앞에 들이닥쳤을때 칼집에서 빠지지 않는다면 무슨 소용일까요. 제가 느낀 바로는 보스 이어버드가 그렇습니다 (3년간 보스 이어버드만 2개째 쓰는 소비자가 씀)
세기 온라인몰2024-07-09 안녕하세요 고객님
세기HE BOSE입니다.

먼저 저희 BOSE에 관심 가져 주시고 후기 남겨주셔 감사합니다.

사용 중 간헐적 페어링 오류에 관해 답변을 드리자면,
블루투스는 주파수 신호를 전달하는 방식인데,
지하철과 열차 내부에는 와이파이와 휴대폰과 이어폰 등 여러 주파수, 전자파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이 많아 방해 신호가 방출되어,
신호가 불안정하게 되고 지지직 연결이 끊어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불안정한 환경(예: 철도역 또는 열차,공항 )에 있고 이어폰 가까이에 다른 무선 장치가 있는 경우
전자레인지, 휴대폰 또는 Wi-Fi를 사용하는 다른 장치가 많은 환경에 있는 경우

이는 블루투스 연결 방식 특성 상 유의해야 하는 점으로 참고 부탁 드리며,
문제가 지속될 경우 페어링 초기화 및 펌웨어 업데이트 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초기화
1. BOSE 뮤직 앱 - 계정 -제품관리-편집-이어버드 삭제를 통해 앱 내 기기 제거 후
휴대폰의 블루투스 설정 메뉴에서 'LE'가 포함된 이어버드를 목록에서 지웁니다.

2. 충전 케이스에 이어버드를 넣고 케이스를 연 상태에서 이어버드 상태 표시등이 깜박일 때까지 15초 동안 제품 뒷면의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흰색을 두 번 반복한 다음 천천히 파란색 표시등이 켜집니다.

관련 링크:https://support.bose.com/s/display-articles?productId=01t8c00000OydAFAAZ&articleId=ka08c000001c0uEAAQ&language=en_US
영문 메뉴얼:https://assets.bosecreative.com/m/3fba46c5f9abc344/original/875097_og_bose-quietcomfort-earbuds-ii_en.pdf

+ 펌웨어 업데이트
BOSE MUSIC 앱 연결 시 자동 업데이트


사용 중에 문의사항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1
게시판 성격과 다른내용의 글을 등록하실 경우 임의로 삭제처리 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배송 기본정보
지정택배사 로젠택배
평균배송기간 3
기본배송비 기본 3,000원 (50,000원 이상 무료)
반송주소 경기도 여주시 남산로 310 (다대리418) 세기HE물류센터
구매/배송안내
※ 상품정보에 별도 기재된 경우 ,아래의 내용보다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주문확인 및 배송조회


①     쇼핑몰에서 주문 하셨을 경우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에서 주문 상황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②     주문 단계에 따라 취소/환불 등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에 대한 안내는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③     비회원 구매 시 주문 번호를 통하여 주문내역 확인 및 기타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④     상품이 발송된 후 택배 운송장 번호를 통하여 택배사 홈페이지 배송 추적을 통해 정확한 배송 상태를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기간 및 배송방법


①     배송은 영업일 기준 오후 3시 결제 완료 건까지 당일 발송되며, 이후 시간의 경우 다음 영업 일에 발송됩니다. (당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②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 기간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③     배송비는 결제 금액 기준 50,000원 이상 시 무료이며, 50,000원 미만일 경우 3,000원이 부과됩니다. 단 도서, 산간, 오지 일부 지역, 설치 배송 상품 등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④     택배 배송을 원칙으로 발송되나 상품 특성에 따라 직접 배송 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정보에 별도 기재된 경우 ,아래의 내용보다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①     당사는 소비자 보호를 위해 관련 법 및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②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02-3446-3514~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③     제품 발송 시 “한글 품질 보증서" 또는 "정품 인증 스티커" 가 동봉 됩니다.

④     환불 시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사에 따라 약 1~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⑤     택배사 반송 접수는 상품을 배송받으신 택배사를 통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정보에 별도 기재된 경우 ,아래의 내용보다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①     구입일로부터 1년 이상 또는 해외에서 비정상 경로로 유통된 상품이나 병행수입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국내에서의 교환/환불이 불가하며, A/S 혜택 또한 받으실 수 없습니다.

②     제품의 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 변심, 착오 구매 등으로 인한 청약철회 또는 교환은 상품 개봉 시 불가능할 수 있으며, 반품 교환 비용은 왕복 택배비 기준 6,000원이 부과됩니다.

        (단, 도서지역 및 제주, 섬지역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에 따라 반품 교환 택배비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③     상품의 사용, 분실, 훼손, 택 제거, “한글 품질 보증서" 또는 "정품 인증 스티커” 분실 또는 훼손, 포장박스 분실 또는 훼손 등으로 상품의 가치가 하락한 경우 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④     상품의 초기 불량, 오배송 등으로 인한 교환 또는 반품은 구입 후 7일 이내에 처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