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세기HE 프리미엄 오디오 보스 공식판매원 오픈 이밴트
매장안내 장바구니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TOTAL 8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이용안내
특별용도로 보스 제품을 대량구매도 가능한가요?
특별용도로 보스 제품을 대량구매도 가능한가요?

기업체 임직원용 선물 또는 특별 용도로 보스 상품을 다량 구매하길 원하시는 분에 한하여


특별 판매 프로그램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특별 용도로 BOSE 상품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연락처를 통하여 특판부서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 02-3446-3511  

2 회원관련
1:1문의에 문의해도 답변이 안오네요?
1:1문의에 문의해도 답변이 안오네요?

저희 세기 온라인 쇼핑몰의 1:1문의는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과 문의점에 대하여

 

어느 한 분의 문의도 놓치지 않고 전부 다 최대한 빠르고 자세하게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답변 등록시 정확한 정보를 전달드리기 위하여 시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이용안내
BOSE의 정품 쇼핑몰이 맞습니까?
BOSE의 정품 쇼핑몰이 맞습니까?

저희 (주)세기HE는 미국 BOSE 社의 공식 파트너 입니다. 


현재 방문하고 계시는 세기 온라인 쇼핑몰은 (주)세기HE에서 직접 관리 운영하는 공식 쇼핑몰로서, 


고객 여러분들께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BOSE 정품을 접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안심하시고 저희 BOSE 공식 쇼핑몰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이용안내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몇시까지 입니까?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몇시까지 입니까?

저희 세기HE의 공식 온라인몰은 공휴일과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영업시간 내 (오전 10시~오후 6시)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담 가능 시간>

*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 문의 전화 : 02-3446-3514


5 주문/결제/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별 단품페이지에서 상품의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별도로 결제할 비용이 없으나, 유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셔야 합니다.

(단, 유료배송 상품이더라도 묶음배송을 통해 배송비 기준 금액을 초과하여 구매하실 경우 무료배송으로 변경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지역이나 배송조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6 주문/결제/배송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상품문의를 이용하시면, 고객센터에서 답변을 드립니다. 

또한 상품페이지 하단의 상품Q/A에 등록하시면 다른 고객들과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7 기타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상품 정보페이지에서 구매하기을 클릭 후 '비회원 주문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일부 청소년유해매체 상품 등은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시 이벤트 및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의 혜택은 제외됩니다. 

8 회원관련
비밀번호나 주소, 연락처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비밀번호나 주소, 연락처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사이트 상단 오른쪽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