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
답변완료
|
|
|
|
rkrah*** |
2024.08.22 |
22 |
|
귀 염증및 발진
예약구매때 부터 지금까지사용중인대
귀거는부위나ㅈ귓볼 . 이어폰걸리는부위로 발진이 일어납니다.
세기 온라인몰2024-08-23
안녕하세요 고객님
세기HE BOSE입니다.
답변을 드리기 앞서 저희 오픈 이어폰을 사용 후 해당 증상을 겪고 있다고 하니
매우 유감이며,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오픈 이어버드 제품은 일반적으로 이너형 이어버드보다 공기 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며,
피부에 자극을 줄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러나 최근처럼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땀과 습기가 귀에 차면서 피부 자극이나 습진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개인의 피부 민감도나 면역력에 따라 증상이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피부 관련 증상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 제품 자체의 문제로 보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와 같은 경우, 고객님의 건강과 편안함을 위해 제품 사용을 잠시 중단하고 귀와 주변 피부를 청결하게 관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질 경우에는 병원에서 전문가의 진료를 받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저희 제품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2 |
답변완료
|
|
|
|
dosang*** |
2024.07.25 |
96 |
|
qc45 호환
이 제품 qc45와 호환 가능 한가요??
세기 온라인몰2024-07-25
안녕하세요 고객님
세기HE BOSE입니다.
문의하신 제품은 QC45 제품과 호환이 불가능한 제품입니다.
참고 부탁 드리며, 기타 또 다른 문의 사항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21 |
답변완료
|
|
|
|
yr10*** |
2024.07.10 |
19 |
|
보스웨이브뮤직시스템4와
보스서라운드스피커가 상호 호환이 되나요?
세기 온라인몰2024-07-10
안녕하세요 고객님
세기HE BOSE입니다.
문의하신 Surround Speakers의 경우
Wave Music System IV 제품과 호환이 불가합니다.
기타 또 다른 문의 사항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20 |
답변완료
|
|
|
|
adele0*** |
2024.06.27 |
239 |
|
검정색 재입고
검정색은 원래 없나료? 아니면 재입고 예정일이 언젠가요?
세기 온라인몰2024-06-27
안녕하세요 고객님
세기HE BOSE입니다.
문의하신 Ear Cushion의 블랙 색상은 최근 품절된 상태입니다.
안타깝게도 재입고 일정은 현재로서 미정으로
정확한 답변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19 |
답변완료
|
|
|
|
kkko*** |
2024.06.04 |
36 |
|
통화 주변소음
통화 시 주변소음 억제 효과는 없는 걸까요?
세기 온라인몰2024-06-05
안녕하세요 고객님
세기HE BOSE입니다.
문의하신 QC Ultra Earbuds 제품의 경우 노이즈 제거 마이크가 장착되어
주변 소음과 바람소리 등을 제거 기능을 해주며,
사용자의 음성만 집중 포착함과 동시에 소음 제거 알고리즘이 주변 소리를 차단합니다. 이 기능은 사용자의 목소리를 한층 또렷하고 선명하게 전달하게 도와줍니다
다만 다소 시끄러운 환경이나,불규칙한 소음의 경우 알고리즘에 의해 작용하는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기능이 적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기타 또 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 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SEKI HE
Service Div.-Techn. Support manager
Tel. 02-3446-3514~5
서비스센터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Bose Service
|
18 |
답변완료
|
|
|
|
yuvely0*** |
2024.05.23 |
130 |
|
qc35
qc35 2 실버 색상과는 호환 안되나요?
세기 온라인몰2024-05-24
안녕하세요 고객님
세기HE BOSE입니다.
문의하신 NC700 Headphones ear cushion kit 제품과 QC35 1,2 제품은 호환이 불가합니다.
QC35 모델 라인의 쿠션은 현재 미판매 중이며, 현재 판매 중인 QC45 제품의 쿠션과 호환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 드리며,
구매를 원하실 경우 하기 링크 또는 서비스 센터로 유선 문의를 통해 구매 가능하겠습니다.
그레이 색상의 경우 온라인 재고는 현재 매우 소량으로 남아있으니 이 점 또한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sekihe.co.kr/?pn=product.view&cuid=503&pcode=N1203-A3766-H0692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SEKI HE
Service Div.-Techn. Support manager
Tel. 02-3446-3514~5
서비스센터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Bose Service
|
17 |
답변완료
|
|
|
|
winfl*** |
2024.05.22 |
89 |
|
상품 문의
이 제품은 언제쯤 입고 되나요?
세기 온라인몰2024-05-23
안녕하세요 고객님
세기HE BOSE입니다.
문의하신 NC700 Headphones ear cushion kit 제품
재고 입고 되어 현재 구매 가능한 상태입니다.
구매에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16 |
답변완료
|
|
|
|
yugyeon*** |
2024.05.04 |
55 |
|
연결 중 소리가 나지 않는 현상
안녕하세요
약 1년 넘게 보스 헤드셋을 사용 중입니다.
근데 최근 노트북에 연결하여 사용하거나 휴대폰에 연결하여 사용할 때, 재생되고 있는 미디어 소리가 나오지 않고 재부팅을 약 두번 정도 해야 다시 소리가 나오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미디어는 정지된 것이 아니고 계속 재생되고 있는 상태고, 소리가 나오지 않아 전원을 끄면 연결끊길 때 나는 소리도 안납니다. 요거 어떻게 해결 가능한가요?
세기 온라인몰2024-05-07
안녕하세요 고객님
세기HE BOSE입니다.
먼저 제품 검수 전 하기 방법을 참고하시어 제품 초기화 시도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품 초기화
전원 /Bluetooth 버튼과 다기능 버튼을 "Bluetooth 장치 목록이 지워졌습니다."가 들릴 때까지 15초 동안 누르고 있습니다.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안내가 들리면 모바일 장치의 Bluetooth 설정 목록에서 헤드폰을 삭제합니다.
모든 장치가 지워지고 헤드폰을 재 연결을 시도합니다.
+ 펌웨어 업데이트
BOSE MUSIC 앱 연결 시 자동 업데이트
또한 멀티 페어링으로 두 기기 상태 전환 시 딜레이 현상에 의해 해당 증상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BOSE MUSIC 어플 내 페어링 연결 기기 목록에서 ON/OFF 기능을 통해 하나의 장치만 연결 하시거나
사용하지 않는 기기는 일시 정지 후 사용할 장치에서 재생하여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문제가 지속될 경우 검수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15 |
답변완료
|
|
|
|
yugyeon*** |
2024.05.04 |
43 |
|
본체만 따로 구매 가능한가요?
제가 본체를 잃어버려 약 한달동안 이어버드를 못 쓰고 있습니다. 본체만 따로 재구매가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세기 온라인몰2024-05-07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BOSE를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확한 구매 가능 여부 및 재고 확인은
하단 서비스 센터 번호로 유선 문의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SEKI HE
Service Div.-Techn. Support manager
Tel. 02-3446-3514~5
서비스센터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Bose Service
|
14 |
답변완료
|
|
|
|
pita*** |
2024.04.19 |
317 |
|
문의 드립니다.
QC35에도 교체 가능할까요?
세기 온라인몰2024-04-22
안녕하세요 고객님
세기HE BOSE입니다.
문의하신 QC45 Headphones ear cushion kit 제품
QC35 제품과 호환 가능합니다.
답변이 구매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