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를 요청하기 전에
서비스를 요청하기 전에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BOSE를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외에서 물품을 구입하신 물건을 국내에서 A/S를 받을 시에는 반드시 판매처에서 받으신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가품 피해 사례가 많기 때문에 보스의 공식 판매처에서 구입하신 정품이어야만 A/S가 가능하며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 A/S 접수시에 판매처명/가격/TAX/운임(있는 경우만) 등의 항목이 명시되어 있는 영수증을 요청하고 있사오니 구매 영수증을 꼭 보관해두시기 바랍니다.
만약 해외에서 구매하여 국내로 입국할 경우, 구매하신 물품 총 액이 600불이 넘는 경우 관세를 지불하셔야 하며
관세납입 증명서를 함께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더불어 출입국 증명서를 통해서 본인이 해외에서 직접 구매하여 국내로 들어온 것이 맞는지 확인하고 있으니 함께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A/S와 관련하여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저희가 보다 자세하게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2-3446-3514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